이월 해오름작목반 장춘꿀수박 시식회
y
안녕하십니까? 장춘종묘(주) 대표 최응규 인사드립니다.
먼저 오늘 이 자리를 만드신 이월해오름작목반 김태호 회장님과 회원여러분들께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. 그리고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관계자여러분께도 감사인사드립니다.
저는 2013년 6월 10일 이 시간, 이 자리에서 이월해오름작목반의 탄생을 지켜보았습니다. 오늘이 이월해오름작목반이 탄생한지 꼭 1년이 되는 날로서 오늘이 작목반 생일입니다.
1년 동안 해오름작목반은 엄청난 발전을 하였습니다.
첫째, 식미가 우수한 미네랄수박을 개발해 냈습니다. 이 결과는 고품질 미네랄수박의 상표로 특허등록을 하게 될 것입니다.
둘째, 수박농사기술이 향상되었다는 것입니다. 최고의 농사기술은 퇴비에서 시작됩니다. 아니면 새 땅에서 시작됩니다. 여기에 미네랄을 주고 무농약으로 발전한다면 여러분들의 상표 가격은 올라갈 것입니다.
이러한 발전을 토대로 소비자들의 신용만 얻는다면, 이월해오름작목반은 더 높은 소득이 보장될 것입니다.
전국 최고의 수박작목반을 위하여, 선생님들이 농사를 그만 둘 때에는 작목반에서 퇴직금을 받을 수 있게 될 정도로 더 많은 발전 있으시길 기원드립니다.
끝으로 맛 좋은 수박을 생산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시는 김태호 회장님을 위시한 임원, 회원여러분들, 그리고 이 자리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주시는 수박유통에 종사하시는 사장님들, 농업정책을 수립, 집행하시는 관련 기관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면서 인사올립니다.
2014년 6월 10일 장춘종묘(주) 대표 최 응 규